본문 바로가기
  • 예수 그리스도를 봄, 바람
카테고리 없음

사회인이 되고나서..

by spring wind 2019. 9. 22.

1. 일에 대한 책임감이 있어야 한다.

 

- 내가 지금 처한 상황, 조건 속에서 내가 할 수 있는것을 찾고 책임감을 가져 고객의 요구에 충족할 수 있게 최선을 다해야 한다.

 

2. 어른들께 대한 예의

 

- 사회는 계급사회 이기도 해, 오더를 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으로 나누어 진다. 오더를 받는 사람은 그 위치로서 있음을 인식하고,오더를 받음에 대접을 해야한다. 오더를 하는 사람도 자신 스스로 오더를 받는 분들에게 대접해야 하는 것 이다. 하지만 오더를 받는 입장에서 오더를 하는 사람에게 오더를 하는 것은 매우 않좋게 생각 할 수 있다. 또한 식사예절, 배려, 말, 행동을 조심히 하는 습관을 길러야 한다.

 

3. 자부심을 가져야 한다.

 

- 우리 회사는 최고의 회사라고 생각하고 이 최고의 장비를 가지고 최고의 효율을 내자 라는 마음으로 자부심을 가지고 일을 해야한다.

 

4. 어떤일을 도전해 봄으로써 생기는 결과에 대해 두려워 하지말고 도전해 보고 꾸짖음 받는게 났다.

 

-사회는 경험을 중요시 한다, 그렇기에 뭐든지 경험하고 깨닫는 것이 중요하다. 처음에 많은 꾸짖음을 받더라도 나중에는 많은 경험으로 인해 자신이 인정받는 날이 올 것이다.

 

* 이글을 쓰고 있는 나는 사실 이와 같이 일을 하지 않아서 느낀 교훈들이다. 나는 앞으로 이런 생각을 가지고 업무에 임하겠고, 나의 꿈 세계 최고가 되는데에 멈추지 않을 것이다. 멈추지 않는다. 그리고 이렇게 깨닫고 항상 교훈을 주시는 하나님 아버지께 영광을 드린다.

댓글